● 주요내용
이 캠프를 통해 참가자들은 사진뿐만 아니라 지구적이고 지역적인 환경 문제에 대한 사랑을 공유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기후 변화, 폐기물 관리, 동물 보호 및 지속 가능성과 같은 주제에 관심이 있고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거나 사진 기술을 개발하고 싶다면, 이 프로젝트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예술적, 기술적 사진기술을 개발하면서 SEED가 촉진하는 워크숍, 토론, 발표, 방문 등 비공식적인 활동을 통해 환경과 지속가능성 문제에 집중하게 된다. 우리의 목표 중 하나는 더 많은 환경 친화적인 소비자와 여행자를 만드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당신은 환경과 보전에 관한 지역 프로젝트를 방문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체험 활동 또는 안내 방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예로는 야외 청소 업무, 지역 저녁 식사 또는 재활용 센터 방문, 지열 발전소, 박물관 또는 전시회가 있다. 이러한 활동 중 일부는 날씨, 전염병 관련 제한 및 파트너 조직의 가용성과 같은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러분은 또한 돌아다니고 도시를 탐험하면서 사진에 대한 이론을 실행에 옮기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캠프가 끝나면 각 참가자의 우수 사진을 선정해 SEEDS SNS 온라인 전시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가능하면 자신만의 디지털 카메라, 렌즈, 삼각대, 노트북을 가지고 가야 한다.
SEEDs의 프로그램은 학습, 공유, 체험 활동, 아이슬란드 문화, 즐거운 시간, 도시 탐험, 골든 서클 또는 다른 관광지에서 놀라운 자연 명소들을 포함한다. 참가자들은 자국의 환경 문제를 공유할 준비를 해야 하며, 활동과 관광을 하는 동안 중거리를 걸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이 프로젝트는 학습/공유 캠프이며 표준 워크캠프가 아닙니다. 이 프로젝트는 작업 부분이 적고 지역사회 영향보다 개인 학습 과정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SEED는 레이캬비크 인근 시골에서 야간 사진 촬영과 오로라 사냥(노던 라이트)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늦은 저녁과 아마도 밤까지 진행될 것입니다. 북극광은 태양 활동과 기상 상태에 따라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북극광을 볼 수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야간 사진 촬영 워크숍은 준비될 것입니다.
● 위치
레이캬비크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을 사용하여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도시입니다. 세계 최북단의 수도는 유럽과 북아메리카 사이에 있는 대서양을 연결합니다. 레이캬비크는 산맥과 대서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반도에 걸쳐 펼쳐져 있다.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활기찬 세계문화 현장을 가진 국제적인 도시입니다.
가장 가까운 국제공항: 케플라비크/레이캬비크 (KEF) 버스 정류장: 중앙 레이캬비크(BSI)
● 숙박
SEED 참가자들은 레이캬비크에 있는 집에서 머물 것입니다. 주방, 샤워기, 세탁기가 기본 시설입니다. 모두가 동반자에 대한 배려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자들은 공유된 방이나 기숙사에서 잠을 잡니다. 침낭은 각자 가지고 오세요.
자원봉사자들이 식량을 공급받고 요리와 청소 등을 담당하게 된다. SEED가 제공하는 음식은 채식입니다. 국제적인 밤을 위해 당신의 나라에서 전통/일반적인 음식, 음료, 요리법, 음악, 게임 또는 영화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일부 품목이나 재료는 아이슬란드에서 비쌀 수 있으며 직접 구입하거나 해당 국가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 언어
English
● 특별 요구사항
* 현장납부비용 : EUR 300
참가비 300유로(유로). 수수료는 계좌이체로 미리 송금하거나 도착 시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다. 만남의 장소에서 캠프까지의 교통편(첫 날), 방문 가능, 골든서클 체험, 야간 사진&오로라 헌팅 워크숍 등이 포함되어 있다.
회의 시간은 레이캬비크의 SEED 사무실에서 2월 2일 오후 6:00(오후 6:00)입니다.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참가자(이후 또는 지연된 항공편)에게는 스스로 캠프에 도착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된다.
다른 여행(예: 남부 해안, 레이캬네스 및/또는 스네펠스네스)은 캠프 워크숍/세션 후 여유 시간이 있을 경우 할인된 요금으로 준비될 수 있다. 날씨가 매우 춥거나 비가 올 수 있으므로, 일부 활동은 야외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따뜻하고 방수되는 좋은 워킹화(속옷, 오버코트, 스카프, 장갑, 모자)를 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 중요사항
[아이슬란드 워크캠프 특징]
1)아이슬란드 항공권 & 미니버스
아이슬란드 수도(Reykjavik) 이외의 지역에서 개최되는 워크캠프의 경우 캠프 기간 전후로 최소 하루의 여유를 두고 항공권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아이슬란드는 대중교통이 발달되어 있지 않아 아이슬란드 기관에서는 수도 이외의 지역에서 개최되는 워크캠프의 참가자에게는 저렴한 가격의 교통수단(미니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가자들과 미팅포인트에서 만나 함께 캠프 개최지까지 미니버스로 이동하며, 미니버스 관련 내용은 합격 후 인포싯(infosheet)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2)자유시간
아이슬란드 워크캠프는 다른 국가의 워크캠프에 비해 참가자들의 자유시간이 많은 편입니다. 자유시간은 캠프 리더와 참가자 간의 상의 하에 결정(문화 교류, 근교 여행, 휴식 등)될 수 있습니다.
3)방한복 구비
아이슬란드는 비바람이 잦고 한 여름을 제외하고는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따라서 방한복 및 방수복을 준비해 가시고, 여름에도 긴 소매의 옷을 가져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Daily Life > 버킷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IVHQ - 미국해외봉사활동 (USA , San Diego), 봉사여행 (0) | 2021.11.30 |
---|---|
2021-2022 버킷리스트와 목표 (0) | 2021.11.21 |
댓글